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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Q24E 매출액 4,517억원(-0.3%, 이하 yoy), 영업이익 298억원(-5.7%) 전망
FW 패션 제품 잘 팔려야 하는 시기이나 높은 기온 영향으로 다소 부진한 흐름,
10월부터 11월 중순까지 영향 컸지만
이후 온도 낮아지며 FW 판매 개선.
아우터 강점 가진 자사 브랜드 및 해외 패션 브랜드 실적 회복 흐름 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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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E 매출액 1.5조원(-1.8%, 이하 yoy), 영업이익 724억원(-28.0%) 예상
중장기 성장 전략:
1) 자사 브랜드 글로벌 시장 진출,
2) 해외 패션 포트폴리오 확장.
3) 온라인 플랫폼 성장,
4) 뷰티 카테고리 다각화
1) 자사 브랜드 타임, 시스템 해외 진출 노력.
타임은 파리 매장 오픈 완료. 시스템은 파리 라파예트 팝업중
2) 해외 패션은 리던, 키스, 아뇨나 런칭 완료.
편집샵을 인큐베이팅 창구로 활용하여 신규 브랜드 지속 발굴 예정
3) 온라인 플랫폼 거래액 800억 달성 가능.
EQL의 PB(Essential by EQL) 확장으로 수익성 확보 기반 마련 중
4) 화장품 카테고리 다각화 작업.
니치 향수와 자사 화장품 브랜드 중점으로
채널 및 국가 확장하며 성장 모색
목표주가 24,000원으로 하향,
투자의견 ‘매수’ 유지. 괴리율 조정을 위한 하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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