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형 성장 흐름을 이어간 3분기
3Q24 매출액 1,741억원(+42.8% YoY),
영업이익 273억원(+24.7% YoY, OPM 15.7%)으로
분기 최대 매출액을 경신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최대 성수기인 4 분기를 앞두고 통상적으로 숨고르기를
이어갔던 3분기임을 감안하면 고무적인 실적이다.
다만 수익성이 기대치를 하회했는데
1) 선제적 재고 확보를 위한 대량 선적에 따른 운반비 증가,
2) 환율 하락에 따른 해외 미실현 재고 손익 조정 에 기인한다.
4분기부터 일정 부분 정상화 될 것으로 기대되며 단기 수익성 보다는
국가 및 채널 다변화에 따라 지속될 성장세에 더 주목해야 한다는 판단이다.
라인업 다변화로 성수기 흐름을 이어갈 25년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 모두 고성장(3Q24 각각 +62.2% YoY, +53.6% YoY) 을
이어가고 있고 신제품 출시와 채널 다변화에 따른
수출 확대로 성장세는 이어질 전망이다.
2분기와 3분기에 고주파(RF) 디바이스 울트라튠과
초음파 (HIFU)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을 각각 출시했으며
특히 울트라튠은 홍콩과 일본 등 글로벌로도 순차적으로 런칭을 진행 중이다.
9월 국내 기준 하이 포커스 샷과 울트라튠의 비중이
각각 20%까지 확대된 것으로 파악되어 부스터프로 미니 등
라인업 다변화로 수출 증가가 전망된다.
화장품 라인업도 다변화 중이다.
PDRN 전용 공장으로 활용될 3공장이 완공되었으며 빠르면
연내 시생산이 예상된다.
디바이스와의 시너지를 통한 동반 성장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68,000원으로 커버리지 개시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8,000원으로 커버리지를 개시한다.
목표주가는 25 년 예상 EPS에 유사기업의 24F PER 평균값인
21.1배를 적용해 산출했다.
부스터프로 중심의 디바이스 라인업은 HIFU 및 RF 디바이스로 다변화되고 있다.
이에 국내 기준 한자리수 수준으로 추정되는 홈 뷰티 디바이스 침투율은
30년 까지 20%까지 높아질 것으로 추정되며 동사 실적도 함께 성장할 것이라는 판단 이다.
자사몰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했던 수출 방식도
아마존 및 틱톡샵 등으로 다변화되고 있어
25년 실적에 기대를 걸어보기 충분하다는 판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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