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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Q24 Review:
주요 고객의 신제품 출시 지연 등으로 매출 급감 및 수익성 훼손, 시장 컨센서스 크게 하회함.
- 매출액 327억원, 영업손실 252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은 66.6% 감소하였고,
영업이익은 적자로 전환.
시장 컨센서스(매출액 668억원, 영업손실 150억원) 대비 매출액은 51.1% 하회,
영업이익도 큰 폭으로 하회함.
- 매출액이 전년동기 대비 크게 하회한 것은 전분기에 이어 중국 내수경기 침체,
프리미엄 시장 경쟁심화, 반도체 공급난 이슈, 주요 고객의 신제품 출시 지연 등으로
강화유리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82.8% 감소했기 때문임
4Q24 Preview:
주요 고객 신제품 출시로 실적 성장세 전환 예상. 2025년 제품 및 고객 다변화로 본격 성장 기대.
- 매출액 799억원, 영업이익 148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은 29.2% 감소하지만,
영업이익은 181.1% 증가하며 신제품 출시에 따라 전분기 대비 매출 성장세 전환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함.
- 2025년 본격적인 실적 성장 이유는
① 중국 주요 고객의 신제품 출시와 향후 단가 인상 효과,
② 자동차 강화유리의 3D 모델 기종 양산 확대 및 2D 모델 추가 가능성 보유
③ 워치용 강화유리 고객 확대 등을 예상하기 때문.
목표 주가를 기존 23,000원애서 26,000원으로 상향조정하고, 투자의견 BUY를 유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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