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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분기 실적은 매출 22조 1,764억원으로 전년비 7% 증가했지만,
전기차 수요 둔화와 PC 수요 정체에 따라 영업이익은
전년비 25% 감소한 7,519억원 기록.
①H&A 사업부는 글로벌 가전 수요 회복 지연에도
B2B 제품 판매 확대와 가전 구독 사업의 고성장에 힘입어
전년비 매출 성장 실현.
②HE 사업부는 유럽 판매 확대 및 OLED TV 출하량 증가에 힘입어
TV 세트 매출은 증가했지만,
패널 가격 인상에 따른 원가부담 지속으로 이익률은 훼손.
③VS, BS 사 업부는 각각 전기차 수요 둔화 영향과
IT 수요 정체 현상에 따라 전년비 이익 감소
◼ 2024년 11월 21일 임원 인사와 조직개편 단행.
4개의 사업본부를 HS, MS, VS로 개편했으며,
기존 H&A 사업부 산하의 HVAC 사업을
신설된 ES(Eco Solution)사업부로 별도 분리하고
BS 본부의 전기차 충전 사업을 이관.
ES 사업부 신설은 LG전자의 B2B 사어 강화에
긍정적인 영향 있을 것으로 기대
◼ WebOS 플랫폼 사업 확대와 HVAC 성장 지속에 힘입어
견조한 실적 성장 전망하나,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 확대로 2025년 연결기준실적을
매출 88.76조원, 영업이익 3.67조원으로 소폭 하향.
25년 추정 BPS 기준 Target P/B 1.1 배 적용해
목표주가를 130,000원으로 수정 제시하고,
투자의견 'BUY'를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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